본문 바로가기
음악 📀/올드팝송

[올드팝송] Tom Jones (톰 존스) - It's Not Unusual

by is 2021. 5. 25.
반응형

 

오늘 추천 팝송은 오랜만에

올드 팝송입니다 :)

 

 

Tom Jones(톰 존스)가 부른

It's not unusual이라는 노래예요.

 

 

처음 발매됐던 시기가

1965년으로 정말 오래되었죠?

 

 

거의 저의 부모님이

태어나셨던 시기와

비슷할 때에 나온 노래로,

2021년 현시점에서

1940년생인 톰 존스 할아버지는

벌써 80세시네요 ㅎㅎ

 

 

그래도 여전히 왕성하게

활동하시는 것 같아요~

2020년에 The Voice UK에

심사위원으로 나오신 것 같은데

와우~~ 여전히 카리스마 넘치시고

노래 성량도 좋으셔요 ㅋㅋㅋ

 

 

생각해보면

노래가 공개됐던 당시

나이가 20대 중반이셨는데

목소리가 엄청 굵고

힘이 있는 게 느껴져요!

 

 

저는 좋아했던 미드들을 통해서

이 노래를 처음 듣게 되었어요 ㅎㅎ

 

 

하나는 1998년에 방영했던

<윌 앤 그레이스(Will and Grace>

라는 미드였고,

다른 하나는 2009년에 방영했던

<글리(Glee)>에서 였어요.

 

 

윌앤그레이스는

프렌즈와 비슷한 분위기인데

제 기준에서는 프렌즈보다

더 재밌었어요 ㅋㅋ

 

 

프렌즈는 어찌 보면

6명의 주인공 사이의

사랑 이야기가 위주잖아요?

서로 커플로 끝난 사람들도 많고,,

 

 

윌앤그레이스 역시

사랑이야기가 위주이지만,

그건 각자 다른 사람과 사랑이지

주인공 4명의 우정이 더

메인인 그런 미드였어요!

 

 

웃긴 장면도 훨씬 많다고 느껴서

안 보신 분들은 꼭 보세요!

 

 

글리 역시 

고등학교 합창단(?)이

노래를 부르는 내용이라

좋은 노래 많이 나와서

노래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추천드려요!

 

 

물론 안에 있는

러브 스토리는 솔직히 

오글거리고 재미 없었는데

노래 때문에 정말 애정했어요ㅜㅜ

 

 

아무튼 이 두 미국 드라마를 통해서

이미 알고 있었던 

It's not unusual.

 

 

경쾌하고 밝은 분위기의

올드 팝송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추천드리는 팝송입니다!

 

 

Tom Jones It's Not Unusual

가사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네이버 블로그에 

⭐가사 해석 포스팅⭐

이 따로 올라와있으니,

블로그 링크 체크해주세요 :)

 

[올드팝송 추천] Tom Jones (톰 존스) - It's Not Unusual (MV/가사/해석)

t's not unusual to be loved by anyone It's not unusual to have fun with anyone But when ...

blog.naver.com

 

오늘 포스팅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