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HONNE

[팝송] HONNE(혼/혼네) - free love (Lyrics/MV/뮤비/가사/해석)

by is 2020. 10. 27.
반응형

Imagine a house

Way up on a hill

Dog in the yard

The trees in the fields

집을 한번 상상해봐,

저 언덕 위로 올라가면 있을 것 같은.

우리 마당에는 강아지도 있을 거고,

밭에는 나무들도 있겠지.

 

 

It's next to the water

It's the prettiest scene

With white picket fences

Or maybe soft green

호수 바로 옆에 위치했을 거야.

어디서도 볼 수 없는 가장 예쁜 광경이겠지,

하얀색 울타리 아니면

연한 녹색의 울타리에 둘러싸인.

 

 

As wonderful as this all seems

This is beyond our means

It's just a dream

It's just a dream

보기만 해도 신나겠지만,

우리 형편에는 빠듯할 거야.

이건 그냥 희망사항일 뿐이야.

단지 희망사항..

 

 

I can't get you all that stuff

But I can give you all my love

Free love

Free love

너에게 내가 말한 모든 걸 줄 수는 없지만,

나의 모든 사랑을 바칠 거야.

나의 사랑을,

나의 모든 사랑을.

 

 

Are the simple things enough?

I got to give you all my love

Free love

Free love

Oh, free love

과연 이런 소박한 것들로 충분할까?

너에게 내 모든 사랑을 줘야겠어.

나의 사랑을,

나의 모든 사랑을.

 

 

Imagine a place where we can be free

There's no one for miles, it's just you and me

우리가 어디에도 매여있지 않아도 될 그런 공간을 한번 상상해보자.

수마일을 걸쳐도, 너와 나 단 둘만 있을 거야.

 

 

We might have kids

Maybe three

But twins could be cool

That would do it for me

우리에게 아이들이 있을 수도 있겠다,

한 3명 정도?

쌍둥이가 있어도 재밌겠어.

그거면 충분할 것 같아 :)

 

 

As wonderful as this all seems

This is beyond our means

It's just a dream

It's just a dream

보기만 해도 신나겠지만,

우리 형편에는 빠듯할 거야.

이건 그냥 희망사항일 뿐이야.

단지 희망사항..

 

 

I can't get you all that stuff

But I can give you all my love

Free love

Free love

너에게 내가 말한 모든 걸 줄 수는 없지만,

나의 모든 사랑을 바칠 거야.

나의 사랑을,

나의 모든 사랑을.

 

 

Are the simple things enough?

I got to give you all my love

Free love

Free love

Oh, free love

과연 이런 소박한 것들로 충분할까?

너에게 내 모든 사랑을 줘야겠어.

나의 사랑을,

나의 모든 사랑을.

오, 나의 사랑을.

 

 

I can't get you all that stuff

But I can give you all my love

Free love (free love, free love)

Free love (free love, free love)

너에게 내가 말한 모든 걸 줄 수는 없지만,

나의 모든 사랑을 바칠 거야.

나의 사랑을,

나의 모든 사랑을.

 

 

Are the simple things enough?

I got to give you all my love

Free love

Free love

Oh, free love

과연 이런 소박한 것들로 충분할까?

너에게 내 모든 사랑을 줘야겠어.

나의 사랑을,

나의 모든 사랑을.

오, 나의 사랑을

 

 

나에게는 Day 1이라는 곡을 떠오르게 하는 그룹 HONNE이

이번 해 여름에 새로운 mixtape 'no songs without you"을 공개했었고,

이 곡은 여러 곡들 중, 발랄한 분위기의 팝송이다.

 

우리의 심장을 따뜻하고 포근히 감싸주는데

이 그룹의 노래만 한 것도 없는 것 같다.

예쁜 가사이지만, 넘치는 것도 모자라는 것도 없이

솔직한 사랑을 이야기한 곡이다.

 

아 뮤직비디오도 너무 이쁘다!

내가 좋아하는 파스텔 테마라니 ㅠㅠ

거기에 깨알 같이 영상에 나오는 두 사람과 강아지가

전반적인 영상의 색에 맞게  위치나 행동을 바꾸는 걸 보는 것 역시 관점 포인트다.

 

내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계절이 바뀌고, 시간이 지나 어려운 시기가 찾아와도

상대방에 대한 사랑이 변하지 않을 것이라는 걸 의미하는 것 같았다.

상대를 위하여 우산을 들어주고, 목도리도 나눠서 매는 그런 소소한 행복이랄까?

날씨가 좋을 땐 함께 좋은 뷰를 감상하기도 하고.. 상상만 해도 좋다 :)

이 세상에 나와 나의 짝 둘만 있어도 행복할 것 같은 느낌을 마구 마구 주는 이 귀여운 노래.

 

오늘의 추천 팝송은, 행복 에너지를 뿜 뿜 차오르게 하는

HONNE(혼/혼네) - free lov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