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Meghan Trainor

[팝송추천] Meghan Trainor(메건 트레이너) - Here To Stay (Lyrics/MV/뮤비/가사/해석)

by is 2020. 4. 2.
반응형

오늘은 잔잔한 노래 추천.

메간 트레이너(Megan Trainor)의 노래이다.

이것도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들 듣다가 발견.

그 전에도 메간 트레이너 노래는 곧잘 들었다.

 

특히 Dear Future Husband라던가

존 레전드와 함께 부른

Like I'm gonna Lose you라 던가.

Lips Are Movin도..

아아아 그 중에 All about that Bass도 참 좋았고,

지금 생각해보니 이 가수 노래를 생각보다 많이 알고 좋아한 것 같다.

 

솔직히 그러다 좀 실망했던 노래가 있었는데,

제목이 No 인데 내가 싫어하는 스타일의 노래라 그런지

뭔가 그 노래는 유독 뭔가 안 들었다ㅋㅋㅋ

그러다 오랜만에 이 노래 들었는데,

역시 노래 잘하는 가수에

멜로디가 굉장히 편하다 :)

I make mistakes, yes, I'll admit

그래 내가 실수했어, 인정할게

I fall apart in front of your face

내가 너의 눈 앞에서 망가졌었지.

But you think it's cute, you make fun of me

하지만 넌 그게 귀엽다고 생각하며 나를 놀렸지.

Darling, I know you're here to stay

달링, 난 네가 내 옆에 머무를 걸 알아.

Three little words say more than enough

단 세개의 단어가 충분한 걸 의미해.

We got that foundation we been buildin' up

우리가 세워둔 그 믿음을 우린 아직 가지고 있어.

And it didn't take long to know you're the one

그리고 당신이 나의 운명이라는 걸 알기엔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어.

That communication made me fall in love

그 대화들이 나를 사랑에 빠지게 만들었어.

Who knew we'd meet this soon?

우리가 이렇게 빨리 만날지 누가 알았겠어?

Fallin' like lovers do

서로 연인인 것 처럼 빠져들었지.

Now we get our whole lives together

이제 우리의 삶은 함께야.

We could call a long time forever

우리는 평생을 함께 할 수 있어.

Yeah, I'm your biggest fan

그래, 난 너의 가장 큰 팬이야.

You like me as I am

넌 그대로의 나를 좋아해줘.

So I'ma always be down forever

그래서 난 평생 함께할꺼야.

Even if I, I make mistakes, yes, I'll admit

내가 실수를 할때가 오더라도, 인정할게

I fall apart in front of your face

내가 너의 눈 앞에서 망가졌었지.

But you think it's cute, you make fun of me

하지만 넌 그게 귀엽다고 생각하며 나를 놀렸지.

Darling, I know you're here to stay

달링, 난 네가 내 옆에 머무를 걸 알아.

You're here to stay

넌 여기서 떠나지 않을꺼야.

Baby, that's why I'm stickin' with you, whatever it takes

베이비, 그래서 무슨일이 생기든 내가 니 옆에 있을거야.

Darling, I know you're here to stay

달링, 난 네가 내 옆에 머무를 걸 알아.

Helpless with you

너와 있으면 무기력해져.

I don't wanna love no one but you

난 다른 사람이 아닌 너만을 사랑하고 싶어.

I don't wanna find somebody new, yeah

나는 새로운 사람을 찾고싶지 않아.

I'm so satisfied, I

나는 너무 만족해, 나는

I don't wanna love no one but you

난 너만을 사랑하고 싶어.​

I don't wanna find somebody new, yeah

너 아닌 다른 사람을 찾고 싶지 않아.

Who knew we'd meet this soon? (Meet this soon)

우리가 이렇게 빨리 만날지 누가 알았겠어? (이렇게 빨리)

Fallin' like lovers do (Lovers do)

연인들처럼 빠져들었지. (연인들처럼)

Now we get our whole lives together

이제 우린 평생 함께할꺼야.

We could call a long time forever

우리는 평생을 함께 할 수 있어.

Yeah I'm your biggest fan (Biggest fan)

그래, 난 너의 가장 큰 팬이야 (가장 큰 팬)

You like me as I am (As I am)

넌 그래로의 나를 좋아해줘 (그대로의 나를)

So I'ma always be down forever

그래서 난 평생 함께할꺼야.

Even if I, I make mistakes, yes, I'll admit (Oh no)

내가 실수를 할때가 오더라도, 인정할게.

I fall apart in front of your face

내가 너의 눈 앞에서 망가졌었지.

But you think it's cute, you make fun of me

하지만 넌 그게 귀엽다고 생각하며 나를 놀렸지.

Darling, I know you're here to stay (Oh, stay)

달링, 난 네가 내 옆에 머무를 걸 알아.

You're here to stay (Oh)

넌 여기서 떠나지 않을꺼야.

Baby, that's why I'm stickin' with you, whatever it takes

베이비, 그래서 무슨일이 생기든 내가 니 옆에 있을거야.

Darling, I know you're here to stay

달링, 난 여기서 떠나지 않을꺼야.

 

여름밤에 들으면 너무 좋을 것 같은 분위기.

창문 열고 살랑 살랑 바람 부는 날 라떼 마시면서 듣고 싶다 :)

준비물로는 애인이 필요할 것 같다ㅋㅋ

다행히 가사가 많이 복잡하지는 않아서 

오래 걸리지 않고 해석했다 헿

오랜만에 메간 트레이너 노래 중에 마음에 드는 노래가 생겨서 기분 좋다

드디어 목요일.. 하루만 더 참으면 금요일이다 곧 주말!!

오늘은 이노래 들으면서 저녁 시간을 보내야겠다 :)

가사도 쉽고 멜로디도 편안한

Megan Trainor - Here To Stay

추천♥

 

 

크리스마스 음악 추천은 아래를 클릭해주세요 ෆ

 

'Christmas Carol ' 카테고리의 글 목록

내가 좋아하는 것들로만 한가득 ❥

juliestrul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