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Jeremy Zucker

[팝송] Jeremy Zucker (제레미 주커) - always, i'll care (MV/가사/해석)

by is 2021. 3. 16.
반응형

"always, I'll care by Jeremy Zuker"

 

Driving down the interstate

고속도로를 향해 운전을 하던 도중,

I've never felt so far away

이렇게 멀리 떨어진 건 처음이라는 생각이 들었어.

Leaving hardly hurts at all

솔직히 떠나는 거 자체는 하나도 안 힘들었어.

I'm sorry that I never call

근데 한 번도 전화 안 한 건 미안해.

 

 

Often, I get exhausted

좀 피곤했었거든.

Trying regardless to be enough

내 나름대로는 노력하는 게.

Is it selfish not to be selfless

남을 위해 헌신하지 않는게 이기적인 걸까?

When all I can help is to open up?

어차피 난 열린 자세로 들어주는 것 밖에 못 해줄 텐데?

 

 

I'll be better than I was before

그래도 내가 더 나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할게.

Despite every text of yours ignored

네가 보냈던 문자 많이 무시하긴 했지만,

Will you call me still, just to hear my voice?

전화해서 내 목소리 듣지 않을래?

I swear, always, I'll care

맹세할게, 항상 내가 더 신경 쓸게.

I'll care

관심 가져줄게.

 

 

Flipping through our photographs

예전 우리 사진들을 휙휙 넘기는데

Those moments never seem to last

그때의 추억이 영원하지는 않은 것 같아.

Listening to self-control

내 목소리에만 집중하면,

There's feelings that you'll never know

넌 알 수 없는 그런 감정들이 들어.

 

 

Leave me, it's never easy

날 떠나버려, 아프겠지만

I've had a lifetime to be alone

난 평생 외로웠으니까.

If you let me, when it gets heavy

그래도 네가 허락해준다면, 네 삶이 힘들 땐

No, I'll never let you be all alone

널 절대는 외롭게 두지 않을게

 

 

I'll be better than I was before (Hey)

그래도 내가 더 나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할게.

Despite every text of yours ignored (Hey)

네가 보냈던 문자 많이 무시하긴 했지만,

Will you call me still, just to hear my voice?

전화해서 내 목소리 듣지 않을래?

I swear, always

맹세할게, 항상

Always

항상

Always, I'll care

항상 내가 더 신경 쓸게.

 

 

Always

항상.

 


 

감성 팝송 잘하는

Jeremy Zucker의 오늘 노래,

always, I'll care

 

아니 제목이 뭔가

설렘 뿜뿜의 느낌을 줬었는데

가사 해석하면서 보니까

좀 헷갈렸다.

 

제목에서는

항상 아껴주고 신경 쓰겠다는

다짐? 비슷한 게 들어갔는데

가사 속에서는

떠나 있어도 안 힘들고

문자도 무시하고..

 

이게 뭐지?

ㅋㅋㅋㅋㅋㅋ

 

상대방이 떠나갈지 모르는

그 불안함 때문에

반성을 하는 내용인 걸까 싶기도 한데

좀 특이한 것 같았다.

 

근데 멜로디만 들으면

세상 이렇게 로맨틱한 남자가

없다 싶을 정도로

너무 달달하고 분위기가

넘사벽이다ㅠㅠ

 

이 노래를 들으니까 뭔가

제레미 주커에게서도

뭔가 라우브lauv 느낌이 들기도 하고 ㅎㅎ

 

상관없다,

둘 다 나의 최애 가수 중 하나니까!

 

이번 노래는 가사보다는

노래 음정과 분위기가 넘사벽이었던,

감성팝송,

Jeremy Zucker (제레미 주커) - always, i'll care

반응형

댓글